Thursday 22 March 2018

행사 된 스톡 옵션에 대한 세율


전화 상담 & amp; 옵션 넣기.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적어도 세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구축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미국에서 통화 및 풋이 어떻게 과세되는지, 즉 운동 목적의 통화 및 풋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거래되는 통화 및 풋을 살펴 봅니다. 또한 "세탁 판매 규칙"과 옵션 걸음의 세금 처리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입니다. 그러나 더 이상 논의하기 전에 작성자는 세금 전문가가 아니며이 기사는 옵션의 조세 처리에 대한 소개로 사용되어야합니다. 세금 전문가와의 추가 실사 또는 협의가 적극 권장됩니다.
첫째, 통화 옵션이 행사되면 보험료는 주식의 원가 기초의 일부로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메리가 2 월에 Stock ABC에 대한 통화 옵션을 20 달러의 파업 가격으로 구입하고 2015 년 6 월에 1 달러에 만료되고 만료시 22 달러에 거래하면 Mary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ABC 100 주에 대한 비용 기준은 $ 2100 (주당 20 달러 x 100, $ 100 프리미엄)입니다. ABC가 현재 $ 28에 거래 중이고 8 ​​월에 Mary가 100 주를 100 % 지분으로 매도하기로 결정했다면, 그녀는 $ 21의 과세 자본 이득을 실현하여 $ 21의 주식을 팔아서받을 수 있습니다. 간략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그녀의 주식의 비용 기준에 부과 될 수있는 커미션을 포기할 것입니다. 세금 기간은 1 년 미만이므로 단기간으로 간주되며 옵션 행사 (6 월)에서 주식 판매 (8 월)까지입니다.
Put 옵션은 비슷한 조치를받습니다. Put이 행사되고 구매자가 유가 증권을 소유 한 경우 Put의 보험료 및 수수료가 주식 가격 기준에 추가 / 행사시 판매 가격에서 차감됩니다. 포지션의 경과 시간은 주식이 원래 구매 된 시점부터 풋이 행사 될 때까지 (주식이 팔렸음) 시작됩니다. 주식이 우선적으로 소유권없이 행사되는 경우, 단기 행사와 유사한 세금 규정이 적용되며, 총 기간은 행사 일부터 마감 / 포지션까지입니다.
순수 옵션 포지션의 목적에 대한 장기 및 단기 옵션 모두 유사한 세금 처리를받습니다. 손익은 행사가 종결되거나 행사되지 않을 때 계산됩니다. 콜 / 풋 쓰기의 경우, 미 행사로 만료되는 모든 옵션은 단기 이익으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본 시나리오를 다루는 예제입니다.
Bob은 2015 년 10 월 $ 3에 대해 $ 50의 파업으로 XYZ에 2015 년 10 월 풋 옵션을 구매합니다. 2015 년 9 월에 XYZ가 40 달러로 하락할 때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단기 자본 이득 (5 월에서 9 월까지) 또는 $ 10에서 풋 프리미엄 및 관련 수수료를 뺀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 경우, Bob은 $ 7의 단기 자본 이득에 대해 과세 대상이됩니다.
밥이 5 월에 ABC 방송에 $ 60의 스트라이크 콜을 쓴다면 2015 년 10 월 만기 4 달러의 프리미엄을 받게되며, 8 월에 XYZ가 파 낙 소득으로 $ 70까지 점프 할 때 옵션을 사기로 결정하면 짧은 기간 $ 600 ($ 70- $ 60 파업 + $ 4 프리미엄)의 장기간 자본 손실.
그러나 2015 년 5 월 2020 년 10 월 만료시 Bob이 ABC에 대해 $ 4 프리미엄으로 $ 75의 파업 통화를 구입하고 통화가 만료되지 않으면 (XYZ는 만료시 72 달러로 거래 됨) Bob은 장기 자본 손실 400 달러의 보험료와 동등한 그의 미 행사 옵션에
Covered Calls 및 Protective Puts.
대상 통화는 단순히 길거나 짧게 통화하는 것보다 약간 더 복잡하며 대기 또는 외출 통화에 대한 세 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에 해당 할 수 있습니다. (A) 통화가 처리되지 않았으며 (B) 통화가 수행되거나 (C) 콜을 샀다.
우리는이 예를 들어 마리아를 다시 방문 할 것입니다.
Mary는 현재 MSFT (Microsoft Corporation) 100 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 46.90에 거래되고 있으며, $ 95의 프리미엄을받는 9 월 만료 전화 50 달러를 씁니다.
통화가 만료되면 미화 48 달러로 거래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말하면 메리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 .95의 단기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전화가 행사되면 Mary는 총 직책 기간 및 총 비용을 기준으로 자본 이득을 실현합니다. 그녀는 2014 년 1 월에 37 달러에 주식을 사들 였다고 말하면 메리는 13.95 달러 ($ 50 - $ 36.05 또는 지불 한 마이너스 통화료를 지불 한 가격)의 장기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전화를 다시 사기 위해 지불 한 가격과 거래를 위해 총 경과 한 기간에 따라 콜을 사면 메리는 장단기 또는 단기간의 자본 이득 / 손실의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예는 at-the-money 또는 out-of-the-money 통화에 엄격하게 관련됩니다. 인 - 더 - 돈 (ITM) 적용 통화에 대한 세금 처리는 훨씬 복잡합니다.
ITM 통화를 작성할 때, 투자자는 통화가 자격이되는지 또는 부적격인지를 먼저 결정해야합니다. 두 사람 중 후자가 부정적 세금 결과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실로 간주되는 통화는 기본 주식이 1 년 이상 보유되어 있다고하더라도 단기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자격에 관한 가이드 라인은 복잡 할 수 있지만 핵심은 통화가 전일 종가보다 두 배 이상의 가격으로 낮아지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이며 통화는 만료 될 때까지 30 일보다 긴 기간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메리는 작년 1 월부터 주당 36 달러로 MSFT 지분을 보유하고 6 월 5 일 $ 45의 프리미엄을받는 전화를 작성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거래일 (5 월 22 일) 종가가 46.90 달러 였기 때문에 파업 가격은 $ 46.50이었고 만기일이 30 일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고 주식 보유 기간이 정지되었습니다. 6 월 5 일에 전화가 행사되고 Mary의 주식이 소집되면 Mary의 주식 보유 기간이 1 년 이상이더라도 단기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커버 된 콜 자격을 다루는 가이드 라인 목록은 공식 IRS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커버 된 콜 관련 자격 목록도 Investor 's Guid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호 장치는 간신히는 조금 더 간단합니다. 투자자가 1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고 있고 보호받는 투자로 자신의 지위를 보호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장기 자본 이득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주식이 1 년 미만의 기간 동안 보유 되었다면, 11 개월을 말하고, 투자자가 1 개월 이상 만료 된 채권을 구매하면 투자자의 보유 기간은 즉시 무효화되고 주식은 단기 이익이 될 것입니다. 옵션 구매 기일 이전에 풋 옵션을 보유하면서 기초 주식을 구매하는 경우 주식 매입 이전에 풋을 개최 한 기간과 관계없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세청 (IRS)에 따르면, 한 보안의 손실은 30 일의 시간 범위 내에서 다른 "실질적으로 동일한"보안의 구입으로 이월 될 수 없습니다. 세탁 판매 규칙은 통화 옵션에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베스가 주식을 잃어 버리고 30 일 이내에 바로 그 주식의 콜 옵션을 산다면, 그녀는 손실을 주장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대신 Beth의 손실은 통화 옵션의 프리미엄에 추가되며 통화의 보유 기간은 주식을 판매 한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그녀의 전화를 행사할 때, 새로운 주식의 비용 기준에는 콜 프리미엄과 주식의 이월 손실이 포함됩니다. 이 신주의 보유 기간은 전화 행사일부터 시작됩니다.
마찬가지로 Beth가 옵션 (콜 또는 풋)에 손실을 가져와 동일한 주식의 유사한 옵션을 사면 첫 번째 옵션의 손실이 허용되지 않고 손실이 두 번째 옵션의 프리미엄에 추가됩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는 걸음 걸이에 대한 세금 처리와 결론을 짓습니다. 스 트래들에 대한 세금 손실은 반대 위치에있는 이익을 상쇄하는 정도까지만 인식됩니다. Chris가 Straddle 포지션에 진입하여 500 달러의 손실로 콜을 처리했지만 Put에 300 달러의 이익이 실현되지 않은 경우 Chris는 당해 연도의 세금 환급에서 200 달러의 손실 만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 스 트래들 룰이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세금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에 대한 세금은 엄청나게 복잡하지만 투자자가 이러한 파생 상품에 적용되는 규칙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기사는 옵션 세법을 규제하는 불만 사항을 철저하게 제시 한 것이 아니며 향후 추가 연구를위한 프롬프트로 작용해야합니다. 세금 불이익의 철저한 목록을 보려면 세무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율은 얼마입니까?
직원 스톡 옵션을 다루는 복잡한 세금 규칙을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근로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만 급여를 받지만 일부는 스톡 옵션을받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고용주로부터 총 보상을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세금 환급은 귀하의 수익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받는 옵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과 비 규정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보상은 옵션을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 가액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운동을 한 후 1 년 동안 (그리고 옵션을받은 날로부터 최소 2 년 후에) 주식을 보유하면 모든 이익은 장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고 더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만큼 좋지 않은 이유.
이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비 규정 스톡 옵션으로 과세됩니다. 이 경우 귀하는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한 귀하의 경상 소득 세율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얻은 주식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해당 종이 수익은 과세 소득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도하면 단기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소득세 전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운동 후 1 년 이상 지키면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이 낮아집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세제의 핵심은이 두 범주 중 어느 것이 귀하가 고용주로부터 얻은 것을 포함하는지입니다. HR 부서와상의하여 어떤 부서인지 파악하여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계획은 적절히 관리된다면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계획은 오랫동안 최고 경영진을 유치하기위한 성공적인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비상임 직원을 유혹하는 인기있는 수단이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는 여전히 직원의 주식이 생성 한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합니다. 스톡 옵션, 세금 및 개인 소득에 미치는 영향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그러한 수익성있는 특혜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종업원에게 고용주가 발행 한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및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광범위한 분류가 있습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두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첫째, 비정부기구 (NSO)는 비상임 직원과 사외 이사 또는 컨설턴트에게 제공된다. 반대로 ISO는 회사의 직원 (특히 임원)을 위해 엄격하게 예약되어 있습니다. 둘째, 비 정규화 된 옵션은 특별한 연방세 세법을받지 않지만,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내부 수익 코드 (이 유리한 세제가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에 기술 된 특정 법규를 준수하기 때문에 유리한 세법이 적용됩니다.
NSO와 ISO 계획은 공통적 인 특성을 공유한다 : 그들은 복잡하게 느낄 수있다. 이 계획의 거래는 고용주 계약 및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에 명시된 특정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부여 날짜, 만료, 권리 및 운동.
시작하기 위해 직원은 일반적으로 계약 개시일에 부여 된 옵션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받지 않으며 부여 일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옵션을 행사할 때 가득 일정으로 알려진 특정 일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가득 표는 옵션이 부여 된 날부터 시작하여 직원이 특정 수의 주식을 행사할 수있는 날짜를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부여 일에 1,000 주를 부여 할 수 있지만, 그 날로부터 1 년 후에는 200 주식이 확정됩니다. 즉, 직원에게 처음에 부여 된 1,000 주 중 2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부여됩니다. 1 년 후 200 개의 다른 주식이 기각됩니다. 가득 일정과 만료일이 뒤 따른다. 이 날짜에 사용자는 계약 조건에 따라 직원이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더 이상 보유하지 않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은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특정 가격으로 부여됩니다.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주당 가격입니다. 행사 가격은 거래 이득이라고도하는 이득과 계약에서 지불 할 세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중요합니다. 바겐 세일 요소는 옵션 행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직원 주식 옵션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내부 수익 코드에는 소유자가 자신의 계약서에 상당한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하는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약의 과세는 소유 된 옵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
교부금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의 거래 요소는 "보상"으로 간주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이 주식 A의 100 주를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부여받는 경우, 행사 당시의 주식의 시장 가치는 50 달러입니다. 계약의 교섭 요소는 ($ 50 ~ $ 25) x 100 = $ 2,500입니다. 우리는이 주식들이 100 %의 기득권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보안 판매는 또 다른 과세 대상을 유발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즉시 매각하기로 결정한 경우 (또는 행사 후 1 년 이내에) 단기 매매 차익 (또는 손실)으로보고되며 경상 소득세로 과세 대상이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동안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매각은 장기 자본 이득 (또는 손실)으로보고되고 세금이 감소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특별 세법을받습니다.
교부금은 과세 대상 거래가 아닙니다. 운동시 과세 대상 사건은보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할인 요소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세 대상 이벤트는 판매시 발생합니다. 주식이 행사 직후에 판매되는 경우, 거래 요소는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다음 규칙이 적용되는 경우 장기 이득금으로 취급됩니다. 주식은 행사 후 12 개월 동안 보유해야하며 부여일 이후 2 년까지는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A가 2007 년 1 월 1 일에 부여되었다고 가정합니다 (100 % 기각 됨). 경영진은 2008 년 6 월 1 일에 옵션을 행사합니다. 계약에 대한 이득을 장기 자본 이득으로보고하고자하는 경우 2009 년 6 월 1 일 이전에 해당 주식을 매각 할 수 없습니다.
기타 고려 사항.
스톡 옵션 전략의시기가 중요하더라도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이러한 자산이 전체 자산 배분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모든 투자 계획이 성공하려면 자산을 적절하게 다각화해야합니다.
직원은 회사의 주식에 집중된 자세를 경계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재무 고문은 회사 주식이 전체 투자 계획의 20 % (최대)를 대표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회사에서 포트폴리오의 더 많은 부분을 투자하는 것이 편안 할 수도 있지만, 분산시키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재무 및 /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포트폴리오의 최상의 실행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결론.
개념적으로, 옵션은 매력적인 지불 방법입니다. 직원들이 이익을 공유하도록 제안하는 것보다 회사 성장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도구의 상환 및 과세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옵션을 소유하고 행사하는 세금 효과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Uncle Sam에 의해 과중한 처벌을받을 수 있으며, 종종 이러한 계약에 의해 생성 된 돈의 일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 직원 주식을 매각하면 더 높은 단기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판매가 장기간의 양도 소득세가 적을 때까지 기다리면 수백 또는 수천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행사 된 스톡 옵션에 대한 세율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