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Turbotax 디럭스 스톡 옵션


TurboTax Income Tax 소프트웨어 및 스톡 옵션.


TurboTax 소프트웨어는 훌륭한 세금 신고 업무를합니다.


TurboTax Deluxe는 1040 양식을 처리 할뿐만 아니라 투자 소득을 포함하여 공제 일정을 계획합니다.


이상하게도 터보 택스 디럭스는 요즘 상당히 일반적인 스톡 옵션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NQ 또는 ISO 스톡 옵션에서 과세 소득을 요구해야하는 사람은 양식 1040, 스케줄 A 및 스톡 옵션 수입을 처리 할 수있는 TurboTax Premier를 사용해야합니다.


보너스로 TurboTax Premier는 중소기업에서 얻은 Schedule C 수입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내 스톡 옵션 수입을 충당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 실제로 TurboTax Deluxe를 돌려주었습니다. 내가 터보 택스 프리미어 패키지에 포함 된 무료 TurboTax 주 다운로드를 받았기 때문에 다행스럽게도 다행이었습니다.


스톡 옵션 소득을 가진 사람들에게 귀하의 상황에 맞는 올바른 버전의 TurboTax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는 것이 핵심이며, 이 경우 TurboTax Premier가 귀하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구인 광고의 구인 광고는 스톡 옵션을 더 자주 언급합니다. 회사는 최고 임금 임원뿐만 아니라 순위가 매겨진 종업원에게도 이러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왜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까?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이익이 보장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점점 더 인기가있는이 운동에 대해 당신에게 훨씬 더 좋은 생각을 줄 것입니다.


그들은 직원들이 비즈니스에서 소유자 나 파트너처럼 느껴 지길 원합니다.


그들은 좋은 일꾼을 끌어 들이고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급여를 초과하는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숙련 된 근로자를 고용하기를 원합니다.


창업 회사는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보유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 웹 사이트 저작권 보호 된 판권 소유.


터보 택스.


TurboTax는 유용한 기능을 위해 권장됩니다.


TurboTax는 간단한 세금 신고를 빠르고 쉽게 처리하며 소프트웨어 제품의 프리미엄 버전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TurboTax의 데이터 가져 오기 기능이 좋으며 데이터 입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TurboTax는 참여하는 고용주와 금융 기관에서만 W-2와 1099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TurboTax Online은 Mint 및 ItsDuduable (일부는 Intuit 소유)에서 일부 데이터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TurboTax는 일반적인 세금 항목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합니다.


TurboTax의 단계별 인터뷰 질문은 일반적으로 명확하고 적절하며 너무 압도적이지 않았습니다. TurboTax는 데이터 입력 화면에 도달하기 전에 많은 질문을합니다. 특정 입력을 수정하려는 경우 인터뷰 모듈을 탐색하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세금 신고 상황 또는 부양 가족을 청구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것과 같은 주요 세금 문제의 경우 TurboTax는 EasyGuides를 통해 모든 세부 사항을 검토합니다.


온라인 버전과 데스크톱 버전의 TurboTax는 상황에 맞는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 # 34; More info & # 34;를 클릭하면 특정 세금 관련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모래밭. 또한 TurboTax는 화면 오른쪽의 라이브 커뮤니티 모듈에서 도움말 질문을 강조 표시합니다.


TurboTax의 Premier 버전은 주식에 대한 비용 기준을 계산하고 스톡 옵션 및 종업원 주식 매입을보고하는 것과 같은 투자에 대한 추가 지침을 추가합니다.


비즈니스 자산을 설정해야하는 경우 TurboTax는 감가 상각에 대한 단계별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Intuit에는 Deluxe 버전 및 TurboTax의 상위 버전에서 자선 기부 물품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계산하기위한 ItsDeductible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어 및 홈 & amp; 비즈니스 버전은 주식 및 뮤추얼 펀드의 비용 기준을 계산하는 데 추가 도움을 주며, 많은 사람들이 파악에 도움이 필요한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프리미어 및 홈 & amp; 사업에는 내가 좋아하는 기능인 401 (k) Maximizer가 포함되어있어 급여를 줄이지 않고 401 (k) 퇴직 계획에 기여할 수있는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TurboTax에서 일부 모듈을 찾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지난 수년과 마찬가지로 TurboTax는 청결하고 정리 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있어 사람들이 세금 환급 준비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특정 데이터 입력 화면을 찾는 데는 여전히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34; 내 탐색 & # 34; Deductions & amp; 크레딧 탭에서는 공제, 크레딧 및 지불의 전체 목록을 가져옵니다. & # 34; 가이드 미팅 & # 34; 버튼을 클릭하면 가장 인기있는 공제를 단계별로 안내하고 세금 양식의 인기가 낮은 부분은 건너 뜁니다. 소프트웨어의 소득 영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동일한 데이터 입력 모듈을 찾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일부 모듈은 함께가는 소득 옆에 배치됩니다. 예를 들어, 자영업자를위한 은퇴 계획 공제 및 비즈니스 소득 모듈 (공제 탭 대신 소득 탭 아래에 위치)이있는 경우. 특정 데이터 입력 항목을 찾을 수 없으면 데이터 항목을 검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올해 TurboTax는 새로운 & # 34; 플래그 & # 34; 특색. 이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화면을 북마크에 추가 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해당 섹션을 다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TurboTax는 IRA를 극대화 할 때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터보 택스 (TurboTax)에서 가상의 세금 신고를 할 때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TurboTax는 전통적인 IRA에 대한 기부금이 공제 대상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렸습니다. (직장에서 은퇴 계획이 이미 적용되는 사람들이 흔히 접하게되는 상황입니다.) 터보 택스 (TurboTax)가 이러한 상황에 대해 경고했지만, 소프트웨어는 대신 로스 IRA를 고려하는 것과 같은 옵션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Roth IRA로 변경하기 위해 다시 탐색했을 때 TurboTax는 Roth IRA를받을 자격이 없다고 경고했지만 처벌을받지 않고 기여할 수있는 최대 금액에 대한 제안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정확하게 소프트웨어가 최적화되고 올바른 것을 찾을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종류의 상황입니다.


TurboTax 제품 버전 및 가격.


데스크탑 소프트웨어 버전 :


TurboTax Basic (연방 정부 39.95 달러, 39.95 달러 주, 최대 5 개의 전자 파일 연방 정부 수입 포함, 주 전자 파일은 19.95 달러 추가) TurboTax Deluxe (69.95 달러 연방 및 36.95 달러 주, TurboTax Home과 Business ($ 109.95 연방 및 $ 36.95 주, 최대 5 개의 전자 파일 연방) TurboTax Premier (연방 99.95 달러, 36.95 달러 주, 최대 5 개의 전자 파일 연방 반환 포함) 포함 된 반품.)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는 Windows XP SP2, Vista, Windows 7과 호환됩니다. 그리고 Mac OS X 10.4 & # 43;


여러 소매점의 TurboTax 데스크탑 소프트웨어 가격을 비교하십시오.


온라인 소프트웨어 버전 :


터보 택스 (TurboTax) 무료 (연방 $ 27.95 주) 터보 택스 기본 ($ 34.95 연방 및 $ 36.95 주) 터보 택스 디럭스 ($ 59.95 연방 및 $ 36.95 주) 터보 택스 프리미어 ($ 74.95 연방 및 $ 36.95 주) 터보 택스 홈 비즈니스 ($ 99.95 연방 및 $ 36.95 주)


모든 온라인 소프트웨어 버전에는 귀하의 연방 정부가 제출 한 무료 전자 신고서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웹 브라우저와 호환됩니다 : Firefox 3 & # 43; Internet Explorer 8 & # 43; Safari 4 & # 43; (Mac 만 해당). Adobe Flash 9 & # 43; Acrobat Reader 7 & # 43; 또한 필요합니다. 데스크톱 버전과 달리 온라인 상태 수익에는 무료 전자 신고가 포함됩니다.


TurboTax의 온라인 버전은 TurboTax 웹 사이트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한 경우 터보 세금 프리미어가 필요하십니까 & amp; 주식을 팔았습니까?


직접 세금을 부과 할 경우 TurboTax와 같은 재택 조세 준비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준비 및 접수 절차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세금의 복잡성에 따라 필요에 따라 다른 수준의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합니다. 귀하가 신청하는 해에 주식을 사거나 팔았을 경우, 자택 신고를위한 소프트웨어로 TurboTax Premier를 구입해야합니다.


4 가지 수준의 TurboTax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sic은 간단한 세금 준비를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반면, Deluxe는 사용자에게 서류 작성 과정을 안내하는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는 & quot; 투자 및 임대용 & quot; 이 근원에 근거를 둔 소득을위한 공구의 추가에 더 낮은 2 개 수준에 건축한다. 네 번째 사용 가능한 수준은 자영업자 용 도구를 추가하는 홈 및 비즈니스 버전입니다. 주식을 포함하는 서류 제출을 위해 Premiere 또는 Home and Business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TurboTax 웹 사이트에 따르면 TurboTax의 Premiere 에디션에는 투자 판매 및 비용 기준을보고하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직원 주식 계획뿐만 아니라 401 (k) 계획을 관리하는 도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 판매로 얻는 수입은 다른 수입원으로보고해야하지만, 판매 된 세금은 판매 된 주식의 수와 손익으로 판매되는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스마트 머니 (Smart Money)에 따르면 주식 비싼 주식을 팔면 세금 부담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TurboTax 프리미어는 스톡 옵션 판매 방식에 관계없이 빚진 세금을 계산합니다.


TurboTax Premiere로 세금 납부를 준비 할 때는 먼저 투자를 추적하는 모든 문서를 모으십시오. 귀하는이자 소득을위한 양식 1099-INT, 주식 판매를위한 양식 1099-B 및 배당 소득의 1099-DIV가 있어야합니다. TurboTax의 준비 점검표에 따르면, 확인서 나 브로커도 준비해야합니다. & # 39; 당신이 팔린 모든 주식에 대한 진술. 정보가 많을수록 정확한 파일링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를 소프트웨어에 쉽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도움말.


TurboTax는 20 분 동안 $ 29.95의 세금 자문 옵션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서류 또는 귀하가 제기 한 질문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TurboTax 소프트웨어에 입력 된 모든 정보에 대해 책임이 있으며 감사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설정되어있는 동안 고의적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하면 귀하와 IRS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소프트웨어에 만족할 수 없다면 회계사 또는 세금 준비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서류에 주식을 추가하면 표준 수익보다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2017 년 세금 연도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사기위한 운동 옵션은 세금 계산서를 유발합니다. 주식을 판매 할 때 지불하는 세금은 판매 시점에 따라 다릅니다.


직원에게 보상하는 한 가지 방법.


회사가 직원에게 보상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중 하나는 정해진 기간 후에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옵션이 가득 될 때까지 - 즉, 종업원이 실제로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시점에 - 종가의 시장 가격이 상승 할 것이므로 직원이 주식을 얻게되기를 바란다.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


임원 인 경우 고용주로부터받는 옵션 중 일부는 비 정식 주식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해보다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없는 옵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 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의 세금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스닥과 같은 기존 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는 주식에 대한 옵션을 받았다고 가정하되 옵션 자체는 거래되지 않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세금 공표는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때 (이전에는 아니지만) 옵션에 의해 설정된 주가와 주식의 시장 가격의 차이만큼의 과세 소득을 가지게된다는 것입니다. 조세 용어에서 보상 요소라고 부릅니다.


보상 요소.


보상 요소는 기본적으로 현재 시장 가격 대신 옵션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살 때 얻을 수있는 할인 금액입니다.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보상 요소를 계산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는 주식을 살 옵션을 행사 한 날의 주가입니다. 해당 날짜에 주식이 거래하는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의 평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에 따라 주식을 살 수있는 금액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회사는 귀하가 옵션을 행사하는 연도에 귀하의 W-2 양식에 귀하의 임금에 추가로 보상 요소를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IRS가 귀하의 횡재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그 소득을 급여처럼 보상 소득으로 간주 함을 의미합니다. 보상 요소에 대해 소득세와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내 옵션에 세금을 내야합니까?


가장 먼저해야 할 일 : 옵션을 부여 받으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됩니다. 회사 주식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 계약이 주어지면 주식 구매 옵션이 부여됩니다. 이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그 옵션을 실제로 행사할 때만, 그리고 나중에 구매 한 주식을 과세 거래가있는 상태로 판매 할 때입니다.


스톡 옵션 거래를보고하는 방법은 거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과세 대상 Nonqualified Stock Option 거래는 네 가지 가능한 범주로 분류됩니다.


귀하는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구입하고 주식을 보유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면 같은 날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주식을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내에 판매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면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상을 판매하게됩니다.


이 네 가지 시나리오 각각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세금 사례와 같이 자체 세금 문제가 있습니다.


1. 귀하는 주식을 구입하여 보유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이 경우 주식 매입 옵션을 행사하지만 주식을 매각하지는 않습니다.


2013 년 6 월 30 일의 시장 가격.


주식수 :


보상 요소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구입 한 날의 행사 가격 ($ 25)과 시장 가격 ($ 45)의 차이로 구입 한 주식 수를 곱한 값입니다.


$ 45 - $ 25 = $ 20 x 100 shares = $ 2,000.


$ 20 × 100 주 = $ 2,000.


고용주는 2017 양식 W-2의 Box 1 (임금)에 보상 요소 금액 ($ 2,000)을 포함합니다. W-2에서 왜보고 되나요? 그것은 당신에게 급여처럼 "보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식 판매로 인한 실제 이익을 아직 보지 못했다고하더라도, 2000 달러의 현금 보너스를받은 것처럼 보상 요소에 여전히 세금이 부과됩니다.


어떤 이유로 보상 요소가 Box 1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전히 임금의 일부로 간주되므로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 대한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2. 주식을 구입하고 같은 날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이전 예에서와 같이 보상 요소는 $ 2,000이며 고용주는 2017 양식 W-2에 소득 2,000 달러를 포함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017 년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다음으로, 2017 Schedule D, Capital Gains and Loss, Part I에 실제 주식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구입 한 직후에 주식을 팔았 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판매가 계산됩니다 (즉, 이 경우 주식을 1 년 이하로 소유했습니다). 이 예에서 획득 한 날짜는 2014 년 6 월 30 일이고 판매 된 날짜는 2014 년 6 월 30 일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득이나 손실이 있는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 예에서 주식의 비용 기준은 4,500 달러이고 판매 가격은 4,490 달러입니다. 10 달러 (수수료에서)는 단기 자본 손실입니다. 이 금액은 어떻게 결정 되었습니까?


원가는 원가 (납입 한 금액과 2017 양식 1040의 보상 수입으로보고해야하는 보상 요소로 구성된 주식 가치)입니다. 따라서 비용 기준은 실제 주당 지불 가격과 주식 수 (25 달러 x 100 달러 = 2,500 달러)에 2017 W-2 양식에보고 된 보상금 2,000 달러를 더한 금액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주식의 총 비용 기준은 $ 4,500 ($ 2,500 + $ 2,000)입니다. 판매 가격은 판매 일 ($ 45)에 판매 된 주식 수 (100)의 주식 당 시장 가격이며, 이는 $ 4,500입니다. 그런 다음 판매 대금 (이 예에서는 10 달러)을 지불 한 수수료를 최종 판매 가격으로 4,490 달러에 뺍니다. 아마도 옵션 구매 및 판매를 처리 한 중개인으로부터 2017 양식 1099-B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양식을 통해 판매 대금으로 4,490 달러를 제시해야합니다. 비용 기준 ($ 4,500)에서 판매 가격 ($ 4,490)을 빼면 $ 10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당신이 2,500 달러에 구입 한 4 천 490 달러 ($ 10 수수료를 지불 한 후)에 주식을 팔았으므로, 당신은 사실 (세금 이후에도) 실제로 앞서 나가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 주식을 구입하고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내에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다시 말하면, 2,000 달러의 보상 요소 (이전 예에서와 같이 계산 됨)는 과세 소득으로 간주되며 2017 양식 W-2의 상자 1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017 년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주식을 팔았으므로 2017 Schedule D에 그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주식을 1 년 미만으로 소유했기 때문에 주식 매각은 단기 거래로 간주됩니다. 이 예에서 획득 한 날짜는 2011 년 6 월 30 일이고, 판매 된 날짜는 2015 년 12 월 15 일이며 판매 가격은 4,990 달러이며 비용 기준은 4,500 달러입니다. 단기 자본 이득은 $ 490 ($ 4,900- $ 4,500)의 차이입니다. 우리가 어떻게이 수치를 얻었습니까?


판매 가격 ($ 4,990)은 판매 일 ($ 50)에 판매 된 시장 가격 (100) 또는 $ 5,000로 판매했을 때 지불 한 커미션 ($ 10)보다 적습니다. 판매를 처리하는 중개인의 양식 1099-B는 판매 대금으로 4,990 달러를보고해야합니다. 비용 기준은 주당 지불 한 실제 가격과 주식 수 ($ 25 × 100 = $ 2,500)를 합친 금액과 $ 2,000의 보상 요소를 합한 총 $ 4,500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기초와 판매 가격의 차이 인 490 달러의 이득이며, 귀하의 일반 소득 세율로 단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4. 주식을 구입할 옵션을 행사 한 다음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상을 판매합니다.


$ 2,000의 보상 요소는 앞의 예와 동일하며 2011 년 W-2의 Box 1 (주식 구매 옵션을 행사 한 연도)에 표시되어야합니다. 이 거래는 전년도에 발생했기 때문에, 당신은 보상 요소에 세금을 다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주식에 대한 원가 기초 구매 가격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그런 다음 장기 거래이므로 2017 Schedule D, Part II에 주식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당신은 거의 18 개월 동안 주식을 소유했습니다. 앞의 예제에서와 같이, 주식 매각 이익은 $ 490이며, 같은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 4,990 판매 가격 - $ 4,500 비용 기준). 그러나 이제 $ 490의 이득은 장기 이득이기 때문에, 자본 이득 비율로만 세금을 내야합니다. 이는 평상시 소득보다 훨씬 적을 것입니다.


스톡 옵션 부여시 기억해야 할 사항.


자격이 부여되지 않은 스톡 옵션이 부여되면 고용주로부터 옵션 계약서 사본을 받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귀하의 고용주는 보상 요소에 대해 급여세를 원천 징수해야하지만 때로는 올바르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한 사례에서 직원의 급여 부서는 연방 또는 주 소득세를 보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 7,000를 지불하여 옵션을 행사하고 당일에 $ 70,000에 주식을 매각 한 다음 거래 금액을 모두 더하여 (추가 현금을 더하여) $ 80,000의 자동차를 사기 위해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듬해에 세금 환급 시간을 가지면서, 그는 63,000 달러의 보상 요소에 세금을 빚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것이 너에게 일어나게하지 마라.


고용주는 2017 양식 W-2의 상자 12에있는 "V"코드를 사용하여 2017 조항의 비준수 스톡 옵션에 대한 수입을보고해야합니다. 보상 요소는 상자 1, 3 (해당하는 경우) 및 5에 이미 포함되어 있지만 비상근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보상 금액을 명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Box 12에서 별도로보고됩니다.


TurboTax Premier Edition은 투자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며 세법에 따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관련 기사.


투자 및 세금이 더 많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무료 세금 계산기 및.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자영업자.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부양 가족 신용 & amp;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의 공제 및 무역;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문서 체크리스트.


귀하가 필요로하는 세금 서류의 개인화 된 목록을 받으십시오.


교육 신용 & amp;


세금 환급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세금 브래킷 계산기.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귀하 및 /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 문제에 대한 조언을 위해 귀하의 특정 상황을 아는 전문가의 도움을 항상 찾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