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변동성 왜곡 거래 전략


옵션 변동성 : 수직 비대칭 및 수평 비뚤어 짐.
변동성 분석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가격 왜곡으로 알려진 현상입니다. 옵션 가격이 묵시적 변동성 (IV)을 계산하는 데 사용될 때 모든 개별 옵션 파업 ​​및 관련 IV 수준을 보면 분명합니다. 각 파업의 IV 수준이 항상 동일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IV 변동성.
이전에 특정 주식에 대한 IV 값을 보았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파업의 평균 (때때로 가중치) 또는 가장 가까운 거래 월의 금전적 파업 또는 파업 근처에서 파생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우리가 할 일을 면밀히 살펴보면 옵션 스트라이크 체인을 따라 IV가 변하기 때문에 IV 기울기로 알려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큐에는 수평 및 수직의 두 가지 주요 그룹이 있습니다. 수직 스큐가 먼저 보입니다. 이 경우 파업 가격에 따라 변동성이 어떻게 변하는 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에 따른 비뚤어 짐 (다른 만료 날짜가있는 옵션) 인 수평 비뚤어 짐의 예를 확인합니다.
수직 IV 스큐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즉, 포워드 (포지티브) 또는 리버스 (네거티브)입니다. 주식 시장 지수 (즉, OEX, SPX)의 옵션은 역방향 IV 스큐가 영구적입니다. IV 변동성의이 패턴은 대부분의 주식 시장 지수와 그러한 지수를 구성하는 많은 주식에 공통적입니다.
반전 수직 IV 스큐의 경우, 낮은 옵션 스트라이크에서는 IV가 높고 높은 옵션 스트라이크에서는 IV가 더 낮습니다. 그림 12는 S & P 500 주가 지수 옵션에 대한 역방향 IV 스큐의 예를 보여줍니다.
그림 12의 세 번째 데이터 열 (파업 옆)은 옵션 시장 가격을 포함하고 맨 오른쪽 열은 옵션에 대한 시간 프리미엄을 포함합니다. 화살표는 연관된 IV 레벨과 함께 만기 월 모두에서 더 높은 스트라이크와 더 낮은 스트라이크를 가리키며, 이는 수직 리버스 스큐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440 년 8 월 콜 옵션은 IV가 23.2 % 인 1540 년 8 월 콜 스트라이크의 낮은 IV에 비해 28.21 %의 IV를 갖는다. 스트라이크 체인의 옵션 (콜 또는 풋)이 낮을수록 IV가 높아집니다.
그림 12에는 9 월 옵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거기에는 비뚤어 짐이 있습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IV 수준 (8 월 대 9 월)은 이러한 파업에 대해 동일하지 않습니다. 대신, 앞 달의 8 월 옵션은보다 높은 수준의 IV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을 아래에서 설명 할 수평 스큐라고합니다.
S & P 500 주가 지수 풋 옵션에 대한 묵시적 변동성 수치 (그림 12와 같은 날)가 포함 된 그림 13에서 볼 수 있듯이, 1460 년 8 월 Put IV의 IV는 26.9 %입니다. 그러나 스트라이크 체인을 내려감에 따라 IV는 1340 풋 스트라이크에서 볼 수 있듯이 37.6 %로 상승합니다. 2007 년 8 월 9 일에 S & amp; P (-44 포인트)가 크게 하락한 이후 거래가 끝날 때 이러한 IV 수치가 포착되었습니다. 기울기는 항상 존재하지만 시장 하락에 따라 격렬해질 수 있습니다. 역방향 또는 정방향 왜곡은 표준 가격 책정 모델에서 포착되지 않을 수있는 시장 추락 가능성에 대한 응답으로 크게 발생합니다. 즉, 위험은 어느 시점에서든 큰 시장 감소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옵션으로 책정됩니다.
그림 14는 3 월 커피 옵션의 수직 정방향 기울이기를 나타냅니다. 앞으로 수직으로 기울어 진 경우 기울기가 낮을수록 IV가 낮아지고 높은 옵션 스트라이크에서는 IV가 높아집니다.
원자재 가격이 높을수록 급격한 공급 중단으로 인한 가격 상승의 위험성이 높아져 파업이 높아진다. 예를 들어 공급이 중단 될 수있는 서리의 가능성이 증가하는 경우와 같이 IV 수준은 통화 외부 통화로 인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사건이 발생하지 않으면 IV 수치가 정상 수준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림 12에서 14까지의 스큐는 "smirks"로 가장 잘 특징 지어 질 수 있지만, 다양한 패턴의 변이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패턴은 때로는 "웃음"과 비슷할 수 있습니다. 즉, 돈이 들지 않는 팻 (put) 및 콜 (call)의 IV 수준이 가까운 또는 금전적 옵션에 비해 상승합니다. 이것은 기업 뉴스 발표 또는 주식에 대한 큰 움직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있는 성향의 뉴스가 있기 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 그림 12와 13의 역 스큐는 항상 존재하지만, 파업에 대한 IV의 상대적 및 절대 수준은 시장에서의 투자자 공포 수준에 따라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림 15에서 3 월 커피 통화 옵션에서 가로 비뚤어 짐을 볼 수 있습니다. 12 월 155 일 통화 옵션과 3 월 155 일 콜 옵션에는 IV 레벨이 5 % 차이가 있으며 앞쪽 달에는 더 높은 레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달의 옵션은 다른 달보다 높은 IV 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상품과 마찬가지로 주식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현상은 임박한 뉴스 이벤트를 둘러싼 예상 가격 움직임 또는 상품 가격에 영향을 줄 수있는 날씨 또는 공급 조건에 의해 크게 좌우됩니다. 이러한 왜곡은 뉴스 이벤트가 가까워지면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변동성 안내서의이 부분에는 여러 가지 유형의 옵션 IV 스큐가 제공됩니다. 역방향 스큐, 정방향 스큐 및 수평 스큐. 이들은 옵션 시장에서 발견되는 스큐의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정확한 모양은 실제 사례마다 다를 수 있지만 기본 구조는 반복됩니다. 전략은 IV 가격을 최적화하는 스큐를 식별하고 스큐가 사전 스큐 레벨로 돌아갈 때 발생할 수있는 스큐 가격 책정의 가능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는 데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비뚤어진 거래.
2015 년 11 월 23 일 오전 8시 EST.
McMillan Analysis Corporation 창립자 겸 회장.
변동성 왜곡의 수준은 수익성을 변화시킬 수 있으므로 다양한 상황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과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cMillan Analysis Corporation의 래리 맥밀런 (Larry McMill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변동성 비뚤어 짐"이란 용어는 특정 개체에 대한 개별 옵션이 패턴을 형성하는 서로 다른 내재 변동성을 갖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패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 중 하나를 취합니다 : 높은 스트라이크가 높은 내재 변동성 (포워드 또는 포지티브 스큐) 또는 낮은 스트라이크가 더 높은 내재 변동성 (역 스왑 또는 네거티브 스큐)을 갖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 OEX, $ SPX 및 기타 인덱스 옵션에는 음의 비뚤어 짐이 있습니다. 즉, 돈이 들지 않는 항목은 비싸지 않은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긍정적 인 왜곡을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장소는 선물 시장, 특히 곡물 (옥수수, 밀 또는 대두)이지만 커피, 설탕 등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양의 기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평 적으로 비대칭 성이있다. 즉, 장기적인 옵션은 일반적으로 단기적인 옵션보다 암묵적인 변동성이 낮다. 이러한 유형의 왜곡은 장기적인 변동성 예측의 어려움을 반영한 삶의 사실에 불과합니다.
"왜곡 거래"의 이론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엔티티 (기본)에 대한 옵션을 사고 파는 것으로 이론적 이점을 얻고 있지만이 옵션은 단일 기본에 대해 다른 변동성 예측을합니다. 분명히, 그러한 변동성은 결국 수렴되어야합니다. 하나의 선택권은, 정의상, 다른 것에 비하면 값 비싼 것입니다. 이 이론에는 약간의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유효합니다.
"비뚤어진 거래"를하는 거래자들은 일반적으로 저가의 (낮은 묵시적 ​​변동성) 옵션을 매도하고 비싼 (높은 묵시적 ​​변동성) 옵션을 매도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만기 이전에 수렴하는 확산과 관련된 옵션의 내재 변동성을 찾고 있습니다. 이 옵션은 동일한 월에 옵션이 만료되는 수직적 스프레드에서 가능합니다. 실제 묵시적 변동성 옵션이 수렴하지 않는 경우에도 시간 가치를 잃어 버리므로 만료일에이를 수행해야합니다. 따라서 황소 퍼짐, 곰 퍼짐, 비율 퍼짐 및 backspreads는 선호 한 전략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잠시 후에 그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반면에 옵션이 만료되지 않으므로 만료되면 수평 왜곡이 사라지지 않아도됩니다. 때로는 캘린더 스프레드 어가 매우 왜곡 된 수평 왜곡에 이끌 리지만 그 전략에서 아마도 더 중요한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 : 다양한 시나리오를위한 전략.
왜곡 된 옵션이있는 주식 및 선물 목록을 찾는 사람들은 매일 전략 데이터 영역에 그러한 데이터를 게시합니다. 다음은 데이터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작은 발췌 내용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을 때, 기호가 표시되고 (인덱스 기호는 $로 시작하고, 미래 기호는), 종가, 총 옵션 볼륨 및 거래 된 풋 볼륨이 뒤 따릅니다. 복합 내재 변동성이 표시됩니다. 다음 두 숫자는 변동성 왜곡을 식별하는 한 중요합니다 (존재하는 경우). 사실, 이 목록의 모든 항목에는 비뚤어 짐이 있습니다. 따라서이 보고서에 있으면이 항목이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내재 변동성의 변동성 (Volatility of Implied Volatility, VolofIV)이 있습니다. 이것은이 개체에 대한 묵시적 변동성의 표준 편차 이상입니다. 그 옆에있는 숫자 (Skew)는 수를 합성 된 내재 변동성으로 나눠서 정규화합니다. 이 숫자가 클수록 옵션이 왜곡됩니다. 두 번째 숫자 (Skew)는 다른 주식, 지수 및 선물과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보다 중요한 확률입니다. 이 엔티티의 모든 개별 옵션에 대한 묵시적 휘발성의 변동성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왜곡이 있기 때문에 목록이 선물 및 인덱스 옵션에 의해 지배되고 있음을 일반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일부 주식 옵션도 목록 상단에 들어갑니다. 먼저 "왜곡이 분산되어 있습니까?"와 같은 질문을 먼저해야합니다. 그것은 수평 적입니까? 즉, 훨씬 더 높은 묵시로 거래하는 단기 옵션 거래가 왜곡되는 것입니까? 그렇다면 캘린더 스프레드가 선호되는 전략 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기울기가 수직 인 경우 파업을 보면서 묵시적으로 크거나 작아 지거나 낮은 값에서 높은 값으로 읽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비뚤어 짐을 발견했다면, 다음 단락은 그것을 거래하기위한 일반적인 규칙을 제시합니다.
기울기가 수직이라고 가정하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왜곡이 양수이고 복합 묵시적 변동성이 낮은 백분위 수이면 전략으로 백 스프레드를 넣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왜곡이 음수이고 합성 내재 변동성이 낮은 백분위 수이면 백스 프레드를 전략으로 간주하십시오.
왜곡이 양수이고 복합재 내재 변동성이 매우 높은 백분위 수이면 호출 비율 스프레드를 전략으로 고려하십시오.
왜곡이 음수이고 합성 묵시성 변동성이 매우 높은 백분위 수이면 전략으로 풋 비율 스프레드를 고려하십시오.
통화 및 투자 비율 스프레드는 노출 된 옵션을 포함하므로 이론적으로 크거나 무제한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모든 상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익히기 전에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면에 백스 스프레드는 위험 부담이 적습니다. 하지만 마진의 100 %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XYZ 재고가 100 인 전형적인 백 스프레드 예제는 두 개의 XYZ July 100 호출을 사 고 하나의 XYZ July 90 호출을 판매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위의 전략을 통해이 개념 (변동성 왜곡 거래) 또는 그 구현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더 많은 독해를하거나 과목을 수강하십시오.
옵션 관련 기사.
이것은 OIC 웹 세미나 패널의 재방송입니다. 이 깊은 다이빙 토론에서 Frank Fahey (대표.
CBOEs Options Institute의 Colwell-Steinke는 전략에 관한 대화에서 Joe Burgoyne과 함께합니다.
OIC의 웹 세미나 패널을 재방송하여 그리스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Host Joe Burgoyne은 미니 옵션 및 투자자 자원에 관한 청취자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Stra.
다가오는 이벤트.
초점 : 2018 년 최고의 돈 아이디어.
초점 : Futures, Options, & amp; Crytocurrencies.
스폰서 링크.
조언 무역, Inc.
AdviceTrade는 주식 시장 거래자들이 배우고 교류 할 수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AdviceTrade & # 39;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Three Lafayette Center, 1155 21st Street NW, Washington, DC 20581.
옵션 산업위원회,.
North Wacker 박사, Suite 500, Chicago, IL 60606.

무역 변동성 비뚤어 짐 | 휘발성 왜곡이란 무엇입니까?
2016 년 2 월 3 일
"비뚤어 짐"이라는 단어를 생각할 때, 아마도 비틀거나 기울어 진 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옵션 거래에서 기울기는 너무 기울어 진 것을 말합니다. 특히 내재 변동성 (IV).
IV는 각 개별 옵션의 가격에서 파생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이 보는 각각의 옵션은 그것 자신의 IV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AAPL 3 월 90 일 입금은 28.8 %이며 AAPL 3 월 85 일 입금은 IV가 30.6 %입니다. 90 녀석과 85 녀석은 모두 AAPL 옵션이며 같은 만기이지만 IV가 다릅니다. 서로 다르다는 사실은 "비뚤어 짐"을 의미합니다. 주식 옵션에 대한 IV가 동일하지 않을 때 (그리고 거의 항상 그렇지 않은 경우), 그들은 비뚤어집니다.
한 번의 만기일에 모든 파업에서 주식 옵션을 IV로 살펴보면 외상 (OTM) 풋의 IV가 통화량 초과보다 높다는 것을 종종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APL 3 월 85 일에는 30.6 %의 IV가 있지만 AAPL 3 월 105 일 호출에는 25.1 %의 IV가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스큐라고 부르는 부분은 IV가 연속적으로 OTM 팅 (예 : 90 타격에서 80 타격)보다 높고 OTM 풋이 등거리 OTM 호출보다 높습니다 (AAPL은 95 달러, 85 풋 105 콜은 모두 10 포인트 OTM입니다.
왜 IV가 왜곡됩니까? 그것은 모두 공급과 수요입니다. 매우 광범위하게 개인 및 기관 투자가는 긴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식 폭락 위험이 주식 폭등 위험보다 훨씬 더 낮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옵션 전략 중 하나는 OTM을 헤지로 구입하고 OTM 호출을 판매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매수 압력으로 인해 OTM 풋의 IV가 상승하고 판매 압력이 OTM 호출의 IV를 밀어냅니다.
우리는 변동성 왜곡이 무엇인지 알았으니, 우리 거래에 어떻게 적용됩니까?
나는 비뚤어 짐을보고 너를 짧게 낳는다.
짧은 깡통은 맛있는 농작물과 반죽에서의 우리 거래의 빵과 버터입니다. 단기 매매를 낙관적 인 거래 전략으로 즐기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을 받고, 외재 가치를 팔고, 이익 확률 (POP)이 높고, 세타 감퇴가 효과적이며, 단순한 단일 전략이며, 또한 변동성 왜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뚤어 짐으로 우리는 IV가 더 높은 OTM 풋을 약간 더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APL 85 대신 1.90을 판매하는 AAPL 85를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90 풋에 대한 크레딧은 85 풋의 2 배가 아니지만 85 풋은 90 풋보다 2 배 더 많은 OTM입니다. 당신은 상대적으로 기초를 둔 90보다 85 타격에 약간 더 많은 크레딧을 얻고 있습니다.
짧은 콜 확산 :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
정상적인 변동성 왜곡은 통화 옵션이 OTM 일수록 내재 변동성이 감소합니다. 낮은 스트라이크 콜 옵션은 높은 스트라이크 콜보다 높은 IV를가집니다. 짧은 통화 스프레드는 높은 IV (낮은 파업 가격)로 통화를 판매하고 낮은 IV (높은 파업 가격)로 통화를 구입하여 왜곡을 이용합니다. 비뚤어 짐은 OTM 통화 카테고리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증가시킵니다.
리즈와 제니의 제이드 리자드.
옥 돌 도마뱀은 짧은 돈을 짧은 돈만 팔고 짧은 돈은 짧은 돈으로 팔아 넘기는 옵션 전략입니다. 단기 콜 스프레드의 너비보다 큰 순 크레딧을 수집하는 경우 거래는 부작용 위험없이 단점에 대해 정의되지 않은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Jade 도마뱀은 짧은 풋과 짧은 콜 전략을 결합하여 풋과 콜 옵션 모두로 변동성 왜곡을 활용합니다. 우리는 콜 카운터 파트보다 높은 내재 변동성을 가진 알몸 쇼트 풋을 판매하며, 높은 매도와 낮은 매도 변동성 통화 매수와 관련된 짧은 통화 스프레드를 판매합니다.
짧은 목 졸림.
우리가 이야기 할 마지막 전략은 짧은 목을 매는 것입니다. 당신은 반죽 전략 목록에서 짧은 목 졸판을 선택할 때 나타나는 짧은 풋내기와 짧은 콜이 반드시 같은 양의 가치가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SPY (SPDR S & amp; P 500의 경우 시세 표시 기호)에서 짧은 목 졸림을 선택하면 $ 1.90의 짧은 $ 176.00 풋 옵션과 $ 0.405의 짧은 $ 204.00 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현재 기본 가격 $ 190.00에서 대략 같은 거리이지만 풋 옵션은 짧은 통화 옵션보다 3 배 이상 가치가 있습니다.
팁 : 전략 선택 선택시 "고급 표시"를 클릭하여 만료주기 선택 사항 및 대상 확률과 같은 고급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짧은 풋 옵션을 추가로 OTM으로 이동하여 단기 교살 가격을 선택할 때 변동성 왜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t은 호출보다 IV가 높으므로 더 멀리 놓은 OTM을 판매 할 수 있으며 호출 옵션과 유사한 프리미엄을 수집합니다.
무역 변동성 기울기 정리
Short Put 옵션은 통화 상대보다 묵시적 변동성이 큽니다. 짧은 통화 스프레드는 왜곡 때문에 높은 크레디트를가집니다. Jade Lizards는 짧은 통화와 짧은 통화를 하나의 무역 전략으로 결합하여 변동성 왜곡을 이용합니다. 우리는 단기 목 졸기의 짧은 풋 옵션을 OTM보다 더 많이 움직일 수 있으며, 여전히 OTM 호출이 적은 것과 유사한 크레딧을 수집합니다.
휘발성 비뚤어 짐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supportdough로 보내주십시오.
무역 기회를 위해 변동성 기간 구조를 살펴보면 일정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선거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유동적이며 예측 가능한 시장 중 하나를 따르십시오.
반죽 따르는 페이지에 당신의 마음에 드는 반죽 및 tastytrade 상인을 안으로 확대하십시오.

변동성 기울이기 거래 전략
변동성은 강력한 옵션 백 테스팅, 스크리닝, 차트 작성 등을 통해 매력적인 거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신속하고 유연한 옵션 백 테스팅.
과거에 전략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었는지 신속하게 판단하십시오.
매력적인 옵션 전략을 보여줍니다.
변동성은 매일 수천 개의 옵션 전략을 백 테스팅하고 발견 된 기회를 강조 표시합니다.
600 종목, 글로벌 매크로 선물 및 국제 ETF로 뛰어 들어보십시오.
자세한 화면으로 거래를 찾으십시오.
고급 옵션 데이터 화면을 활용하여 특정 거래를 찾습니다.
최첨단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역 테스트, 스트레스 테스트 및 옵션 전략에 대한 위험 분석
사람들은 휘발성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휘발성은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가장 인상적인 금융 도구 중 하나입니다. 백 테스팅 기능을 통해 테스트 거래와 체계적인 전략을 매우 맞춤식으로 강조 할 수 있습니다. 한 소스에서 엄청난 양의 옵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므로 시간이 많이 절약됩니다.
전에는 할 수 없었던 거래를 찾았습니다. 나는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이 정말로 마음에 든다.
변동성은 옵션 분석을위한 Bloomberg 터미널보다 강력하며 90 % 저렴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