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직원 스톡 옵션의 장단점


직원 주식 옵션 이해.


직원 주식 계획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otolia에서 Michael Shake의 재고 이미지.


관련 기사.


1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2 사모 회사의 주식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3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4 주식 감가 상각비 회계 처리.


종업원 스톡 옵션은 기업이 종업원을 유치하거나 보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인센티브 플랜입니다. 일단 고위 경영진의 독점적 인 영역이되면 직원 스톡 옵션은 이제 회사의 거의 모든 수준에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정 가격으로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고 종업원이 지정된 기간 동안 이러한 옵션에 대한 권리를 행사할 수있게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에 동의하기 전에 직원은 다양한 계획과 옵션 실행에 대한 장단점을 이해해야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은 일종의 계약을 나타냅니다. 회사는 종업원이 특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는 직원이 주 당 3 달러로 주식을 5,000 주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계약에는 직원이이 옵션을 행사하거나 실제로 구매할 수있는 시간도 명시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주식이 주당 10 달러에 도달하면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여전히 ​​주당 3 달러로 주식을 매입하고 주당 10 달러로 주식을 팔고 주당 7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 플랜 (또는 ISO)은 다양한 자격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공인 스톡 옵션 플랜이라고도합니다.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자격있는 옵션에 부과되는 세금 부담입니다. ISO는 일반적으로 소득세보다 낮은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ISO는 일반적으로 고위 임원만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 플랜은 일반적으로 대다수 직원에게 제공되며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고용주는 회사 세금에서 직원의 이익을 공제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용주는 대부분의 직원에게 비공식 옵션을 선호합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양도가 가능하며 직원이 다른 가족 또는 자선 단체로 양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의 즉각적인 이점은 옵션을 행사할 권리가 있으므로 상당한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회사 주식이 지정된 금액으로 증가 할 것이라는 보장이 반드시 제공되는 것은 아니지만 기업은 옵션을 재평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즉 원래 계획에 따라 주식 가격이 10 달러가되어야한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그 가격에 도달 할 실제 기회가없는 경우 회사는 옵션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단점.


비공식 스톡 옵션에 대한 소득세 부담은 세금이 부과 될 때 불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업원이 주식을 구매하기 만하고 회계 연도 내에 아직 주식을 매도하지 않은 경우에도 모든 종류의 거래가 포함되면 세금 환급이 점차 복잡해집니다. 법적 문제가 발생하면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직원 스톡 옵션 문제를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모든 것이 주법과 주법 시스템에 해당됩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Kristie Lorette는 1996 년부터 전문적으로 작문을 시작했으며 플로리다 주립대 학교에서 마케팅 및 다국적 기업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Nova Southeastern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연구는 Bill Savings, Money Smart Life 및 Mortgage Loan에서 온라인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진 크레딧.


Fotolia에서 Michael Shake의 재고 이미지.


더 많은 기사.


ESO와 ISO 사이의 세금 차이.


주식 보상 비용에 대한 책임 계산 방법.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 찬반 양론.


ESOP의 장점과 단점을 비교 평가합니다.


직원 주식 소유 계획 (ESOPs)의 수는 1974 년에 미국의 정년 퇴직 계획으로 정식으로 설립되어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현재 약 1,300 개의 적극적인 계획이 있고 1,350 만 명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ESOP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모든 규모의 회사에서 발견됩니다. 사실 ESOP는 AEC 업계에서 특히 일반적입니다. 이 퇴직 계획이 사업주, 경영진 및 직원들에게 인기를 얻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주주의 경우 ESOP는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하는 유용한 유동성 메커니즘입니다. 직원 및 경영진에게 ESOP 참여는 수년간의 헌신과 노력과 미래 사업 성장에 대한 인센티브입니다. 또한 ESOP 소유권의 혜택은 세금 혜택을 받으면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ESOP는 무엇입니까?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은 종업원이 자신의 회사 주식을 실 소유자가되게합니다. ESOP는 주로 고용 주에 투자하는 확정 기여 계획이며 1974 년의 퇴직 소득 보장법 (Employees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ERISA)에 의해 규율됩니다. 최초 입법 이후, 의회는 기업주가 ESOP를 수립하도록 장려하는 여러 법률을 통과 시켰습니다. 의회의 의도는 노동자 계급 미국인의 소유 및 퇴직 자산을 창출하는 것이 었습니다. 40 년 넘게 성공한 노력이 입증되었습니다.


ESOP는 ESOP 참가자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주식을 취득 / 보유 / 판매하는 신탁 회사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대주주, 투자자 및 / 또는 판매 주주로부터 돈을 빌린 다음 주식을 취득 할 목적으로 ESOP 신탁 기금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ESOP 대출금이 상환되면서 주식은 직원의 연간 보상에 비례하여 매년 직원 계정에 할당됩니다. 직원들은 은퇴, 해고, 장애 또는 사망시 자신의 주식과 교환하여 현금을 수령합니다.


스트레칭 나가기.


오늘날 많은 개인 사업자는 출구 전략으로 ESOP를 사용합니다. ESOP는 유동성 및 전환을위한 승계 계획을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다양한 세금 혜택 외에도 ESOP를 통해 비즈니스 소유자는 직원 및 관리자에게 비즈니스 지분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하고 친숙한 거래.


ESOP 트랜잭션의 유연성은 소유자가 자신의 필요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또는 모든 것을 한꺼번에 철회 할 수있게합니다. 소유주는 주식의 1 %에서 100 %를 새로 생성 된 ESOP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유자가 회사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판매 한 후에도 사업을 계속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유연한 타이밍 외에도 ESOP 트랜잭션 프로세스는 타사 판매와 비교하여 뛰어난 기밀성을 제공합니다. 사설 ESOP 거래는 예비 구매자 (ESOP를 대신하여 일하는 전문가는 제외)와 기밀 정보를 공유 할 필요가 없으므로 비즈니스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SOP 및 그 참가자들에 대한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거래 조건이 협상되는 동안, ESOP 거래가 제 3 자에게 매각하는 것보다 폐쇄의 확실성이 더 크다는 것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거버넌스의 연속성.


경영진은 직위를 유지하므로 ESOP를 구성 할 때 원활한 전환이 가능합니다. 인수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현금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경영진의 사업 성장 능력에 대한 주주의 확신이 중요합니다. 원활한 전환의 또 다른 이점은 장기 공급 업체, 유통 업체 및 고객 관계가 중단되지 않고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출구 전략이 회사 문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직원 소유로의 전환은 소유자, 경영진 및 직원의 이익이 조정 됨으로써 회사 문화가 손상되지 않거나 강화되도록 보장합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직원 소유권은 직원이 일상 업무, 거버넌스 또는 전략적 방향에 더 많이 관여하게 된 것은 아닙니다. 직원에게 재정적 또는 전략적 정보를 제공 할 의무는 없습니다. 그러나 ESOP 참가자에게는 ESOP 요약 계획 설명과 ESOP 계정의 연간 명세서가 제공됩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직원에게 투표권이 주어지며, 그 중 다수는 특정 ESOP 회사의 계획 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고용인 소유권 - 피고용자 수당.


ESOP 회사에 속하면 직원에게 고유 한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 참여한 사람들은 상당한 금전적 비용없이 상당한 은퇴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ESOP 기업은 직원 생산성 향상, 수익 증가 및 수익 창출 효과가 탁월하며 직원 소유주의 퇴직 계정을 비롯한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이익이 발생합니다. 또한 ESOP는 최고 인재를 채용하고 보유 할 수있는 회사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혜택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생각하고 행동 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직원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세금 혜택.


ESOP와 관련된 세제 혜택은 판매 주주 및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주의 경우, ESOP가 C 국으로부터 주식을 구매하는 경우, "1042 롤오버"라고도하는 내국세 법 조항 1042의 활용을 통해서만 판매 세율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정 ESOP는 거래 후 미결제 주식의 30 % 이상을 소유하고 있음), 매각 주주는 주식 매각으로 얻은 수익금을 다른 투자 세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롤오버 (rollover)"는 자본 이득세를 연기하여 주주가 롤오버 투자 자산을 궁극적으로 청산 할 때까지 이러한 세금을 납부하는 것을 연기하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롤오버 투자에는 한계가 있으며 노련한 세금 및 투자 전문가의 조언은이 전략의 활용에 중요합니다.


더 큰 세금 혜택은 회사에 있습니다. 모든 회사에서 ESOP에 대한 지불은 세금 공제입니다. 레버리지 된 ESOP의 경우, 거래의 일부로 발생하는 채무를 충족시키기 위해 ESOP에 지불합니다. 이것은 은행이나 판매 주주에게 지불 된 원금과이자 지불 모두가 법인에게 세금 공제를 제공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ESOP는 세금 면제 신탁이기 때문에 ESOP가 S 회사의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ESOP 소유 주식에 귀속되는 수익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ESOP는 비 ESOP 세무 주주의 세금 의무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세금 배분의 일부를 수령해야합니다. 그러나 ESOP는 참여 주식의 부채 상환 또는 환매를 충족시키기 위해 세금 분배 부분을 유지합니다. ESOP가 S 주식의 100 %를 소유하고 있다면 극단적으로 볼 때, 회사는 세금 분배를 포기하고 회사에 현금을 보유하여 사업에 재투자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향상된 현금 흐름은 회사에 상당한 경쟁 우위를 제공하여 부채 감소, 자본 투자 / 인수 증가 및 직원 복리 후생 향상을 가속화합니다.


사업주가 ESOP에 사업체를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사업주가 고려해야 할 많은 고려 사항이 있지만 ESOP 소유 기업의 세금 혜택 및 관련 현금 흐름 강화가 돋보이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불리한 점.


ESOP의 장점은 다양하지만 ESOP가 모든 회사 나 상황에 적합한 것은 아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SOP에 적합한 후보자는 강력한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재무 결과를 산출합니다. 또한 ESOP는 회사의 유산을 보존하고 경영진 및 직원에게 소유권을 부여하는 데 관심이있는 판매 주주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ESOP가 판매 주주에게 경쟁력있는 가격을 지불 할 수는 있지만 ESOP는 인수하는 주식에 전략적 프리미엄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출구 전략으로 ESOP를 사용할 때 ESOP가 주당 제공 할 수있는 가격은 해당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로 제한됩니다. 이 가격은 전략적 구매자가 지불 할 수있는 것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ESOP가 수립되면 계획의 적절한 관리에는 제 3 자 행정, 평가, 수탁자, 법적 비용이 포함됩니다. 사업주 및 경영진은 ESOP 계획의 실현 가능성 단계에서 진행중인 계획 비용을 인식해야합니다. ESOP에 전용 된 현금 흐름이 장기적으로 사업 재투자에 사용할 현금을 크게 제한한다면 ESOP는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ESOP 및 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장기 계획은 ESOP 구현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고용을 끝내는 ESOP 참가자로부터 기득권 주식을 환매해야 할 의무가있다. 따라서주의 깊은 현금 흐름 계획에는 ESOP 환매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금이 고려되어야합니다. 적절한 계획이 없다면 환매 의무는 다른 자본 요구와 경쟁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회사의 성장과 잠재적으로 생존 가능성이 제한됩니다.


ESOP는 기본 주식이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업의 훌륭한 관리와 운영은 성공적인 ESOP 회사를 창출하는 데 중요합니다. ESOP 회사의 실패로 인해 직원들은 ESOP 계정에서 누적 된 모든 가치뿐만 아니라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ESOP 외에 퇴직 연금을 제공하는 것이 널리 권장됩니다. ESOP를 보유한 회사의 상당수가 401 (k) 또는 이익 공유 계획을 유지합니다.


결론.


ESOP의 이점은 주주, 경영진 및 직원 판매에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SOP를 관리하는 연방 규정은 복잡하며 계획 수립 및 유지 비용은 다른 유형의 퇴직 계획보다 클 수 있습니다. 따라서 ESOP 고유의 법률, 회계 및 행정 문제에 대해 잘 알고있는 고문과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SOP를 수립하고 관리하는 것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숙련 된 전문가의 교육 및 참가자 교육에 중점을두고있는 ESOP의 이점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복잡성보다 중요합니다.


Chris Staloch는 디자인 비즈니스에 관한 다가오는 DFC 리더십 서밋에서 발표자가 될 것입니다. 2015 년 11 월 16-17 일


Chris Staloch는 Chartwell의 전무 이사이며 회사의 건축,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업무를 총괄합니다. 그의 업무의 상당 부분은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과 관련되어 있으며 ESOP 관리 위원 및 기타 기업 수탁자에게 독립적 인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의 찬반 양론을 고려하십시오.


FASB의 제안 된 표준에 대해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 # 8220; 옵션의 진정한 가치 & # 8221; Harvey Golub, 2002 년 8 월 8 일.


& # 8220; 옵션 - 회계 사이드 쇼, & # 8221; Robert L. Bartley, 2002 년 7 월 29 일


GBR (Vol 6, No. 1)의 다음 호에서 스티브 페라로 (Steve Ferraro) 교수는 옵션에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는 반대 견해를 주장했다. 인수 부분을 읽으려면 & # 8220; 보상의 실제 비용 인식 : 비용 절감 옵션을 사용하면 재무보고의 투명성이 향상됩니다. & # 8220;


엔론 시대 이후 스톡 옵션이 수여되는 시점에 기업이 비용을 기록한다는 요구 사항을 제안하는 것은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저자는 1991 년 이래이 주제와 관련된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행동을 면밀히 검토했으며, 비용이 적절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소수 지위를 일관되게 취했습니다.


옵션을 수여 할 때 비용을 기록하는 데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비용은 관리 보상 회계에서 평등 한 경쟁을 제공합니까? 옵션을 수여 할 때 비용을 기록하면 기업 지배 구조가 개선 될 것인가?


배경.


1991 년에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는 새 회계 표준 제안 초안을 제출했습니다. FASB는 관리 인센티브 보상보고에 평등 한 경쟁 필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경영진에게 현금 보너스를 지급 한 회사는 지급 한 보너스 금액에 대해 보상 비용을보고해야만 순이익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대조적으로, FASB는 스톡 옵션으로 경영진에게 보상을 제공 한 회사는 당기 순이익이 비슷한 수준으로 감소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FASB의 제안은 회사가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부여 할 때 옵션의 공정 가치에 대한 비용을 기록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계산 방법은 명령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1991 년부터 가장 자주 제안 된 방법은 Black-Scholes 옵션 가격 책정 모델이었습니다. 이 모델은 1973 년에 개발되었으며 대수 방정식 세트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많은 옵션 거래자들에 의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본질적으로, FASB는 회사가 공개 시장에서 옵션을 판매하는 경우 구매자로부터 현금 지불을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옵션을 판매 할 경우받을 현금을 환기 시켰습니다. & # 8220; 공정 가치 & # 8221; 블랙 숄즈 모델 또는 일부 다른 평가 모델에 의해 결정된 바와 같이 옵션의 금액은 비용으로 기록되어야합니다.


1991 년 FASB 초안의 제안이 나간 후 많은 하이테크 회사들은 강력한 반대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이 회사들은 종업원 스톡 옵션이 기술 전문가를 모집하고 다양한 수준의 직원을 동기 부여해야한다는 주요 인센티브라고 주장했습니다. 기술 회사의 야당은 FASB에 즉각적인 영향을주지 않았으며, 비용을 요구하는 제안 된 표준의 개발이 계속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첨단 기술 회사들은 의회 대표들과 접촉하기 시작했다. 많은 의원은 하이테크 회사들을 편성하였고 FASB가 FASB Statement 123에 복귀하도록 이사했다. FASB가 구부러지지 않았을 때, 의회 의원은이 문제에 대하여 매우 공격적인 자세를 취했다. 스탠다드 세터로서의 FASB의 존재가 위협 받았다. 이 위협에 대응하면서 FASB 규정 123은 비용이 기록 된 경우 순이익 및 주당 순이익에 대한 예상 효과에 대한 각주의 공개 만 요구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


최근 이벤트.


엔론 시대 이후 FASB의 1990 년대 초반 스톡 옵션에 대한 비용 부담에 관한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활했다. 레벨 경기장의 개념은 비용을 기록하기위한 새로운 이론적 근거로 보완되었습니다. 이 근거는 Enron, Global Crossing 및 WorldCom과 같은 회사가 순이익 및 주당 순이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부적절하고 비 윤리적 인 회계 처리를 사용한다는 전제로 시작됩니다. 이 회사 임원들은 주식에 대한 실질적인 옵션을 보유하고있어 경영진에게 재정적으로 보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가를 올릴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회사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에 비용을 기록해야한다면 옵션을 너무 관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옵션을 줄임으로써 당기 순이익을 증가시키고 주당 수익을 낮출 수있는 인센티브를 줄였습니다.


찬반 양론과 스톡 옵션 단축법 & # 8221;


이 논점에 관해서도 찬성표와 반대 의견이 여러 가지 논점을두고있다. 다음은 양측의 핵심 주장을 요약 한 것입니다.


비용 옵션을 사용하면 현금 지원을 이용하는 회사와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회사가 각각 손익 계산서에 비용을 부담하게됩니다. 소득 증가와 주당 순이익 증가를위한 인센티브를 줄이거 나 제거함으로써 기업 지배 구조를 개선 할 것입니다.


경기장은 이미 수평 위치에 있습니다. 관리 인센티브 보상으로 현금 보너스를 사용하는 회사는 당기 순이익이 감소하고 이로 인해 주당 순이익이 감소합니다. 주식 선택권이 주어지고 행사 가격이 화폐에있는 경우, 추가 주식은 주당 이익 계산 목적으로 미결제가됩니다. 주당 순이익은 가중 평균 주식수로 순이익을 나누어 계산하므로 주당 순이익이 증가하므로 주당 순이익은 감소합니다. 회사가 옵션에 대한 비용을 기록하도록 요구하고 이후에 발행 주식수를 늘리려면 주당 순이익에 더블 히트가됩니다. 기업 지배 구조 개선과 관련하여 엔론의 경영진이나 이사회가 단순히 비용을 기록해야하기 때문에 옵션의 수를 제한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진정으로 파렴치한 경영진은 회사의 손익 계산서가 아니라 개인 이익에 대해 엄격하게 우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수익 관리가 면밀히 조사 될 때마다 분석가들은 정기적으로 현금을 추적합니다. & # 8221; 순전히 회계이고 현금 영향이없는 항목은 무시하십시오. 그러한 옵션은 옵션을 수여 할 때 비용을 기록하는 특성입니다. 이것은 현금 영향이없는 회계 항목입니다. 분석가가 회사의 성과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손익 계산서에서 옵션 비용을 제거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옵션 비용을 제외하고 손익 계산서를 포함하는 회사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 8221; 현금을 따라 가기 & # 8221;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비용 옵션으로 인한 현금 영향 만있을뿐만 아니라 회사에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이 있다는 점이 흥미 롭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직원은받은 주식을 지불해야합니다.


결론.


FASB의 원래 입장과 관련하여 동등한 경쟁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제안 된 변경을 할 이유가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변화에 대한 개선 된 기업 지배 구조 논쟁에 관해서,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기업 지배 구조 개선을 추구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논란의 여지가있는 회계 요구 사항을 만들지 않고 최고 수준의 경영진 아래 직원을 처벌하지 않고도이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용 절감 옵션에 대한 FASB 제안보다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기업 지배 구조를 개선 할 수있는 옵션을 다루는 두 가지 제안 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EC는 회사의 상위 3 명에게 발행 될 수있는 회사 옵션의 비율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SEC는 회사의 상위 3 인에게 제한 주식 (흔히 편지 스톡 또는 규칙 141 주식)에 대한 옵션을 발행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주식은 판매되기 전에 2 년 동안 보유되어야합니다.


스톡 옵션 비용에 대한 추가 견해에 대해서는 다음의 월스트리트 저널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


소기업에서 가치 창출.


중소기업 소유자는 우수한 벤처 사상가가 될 수 있습니다. 사업 금융의 초점을 주주 부의 최대화로 재 지정함으로써


귀하의 영업 비밀 보호.


통일 영업 비밀 법 (Uniform Trade Secrets Act)에서 제공하는 보호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다문화 시대의 관리.


오늘날의 글로벌 경제에서 관리자는 조직이나 비즈니스 네트워크 내에서 동시에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의 문화를 파악하고 작업 할 수 있어야합니다.


스톡 옵션의 찬반 양론을 고려하십시오.


비싼 스톡 옵션의 인기있는 위치 & # 8221; 기업 지배 구조의 만병 통치약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것의 문제 : 웹 서비스는 위대한 문화 격차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웹 서비스를 통해 조직은보다 다양한 웹 환경에서 정보, 응용 프로그램, 워크 플로 및 고객 트랜잭션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어쨌든 주어진보고 기간에 하나 더하기 1은 항상 2와 같지 않습니다. 무슨 예술적.


GBR 특별 호 : 영적 리더십.


복잡한 세상에서 살면서 똑똑한 기계 시대로 나아감에 따라, 훌륭한 리더십의 필요성은 더욱 커졌습니다. 영적 리더십은 어려운 결정을 내비게이션 할 수있는 나침반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종교적 신념이 재무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지.


금융과 종교의 상호 작용에 대한 검토는 그들 사이에 오랜 역사적 관계가 있었을뿐만 아니라 종교가 재무 의사 결정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Fannie Mae와 Freddie Mac Recoveries의 사운드는 어떻습니까?


이 기사에서 저자는 2001-2015 년 동안 1,500 만 건 이상의 융자를 분석하여 Fannie Mae와 Freddie Mac의 모기지 론 품질 변화에 대한 조사 결과를보고합니다.


Yahoo News.


투자»회사 주식의 찬부 양론.


많은 미국 노동자들에게는 "회사 주식"보다 더 마술적인 말은 없습니다. 그러나 귀사의 제품을 소유하는 것이 확실한 경제적 보상을받을 수는 있지만 잠재적으로 다른 사람의 회사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큰 잠재적 위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Mich, Bloomfield Hills의 David B. White Financial 창업자 인 David Whit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계획은 직원들에게는 매우 좋은 일이지만 각각의 경우가 조금씩 다르며 항상 연구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조사 할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위대한 부의 건설 기회와 직장 불만의 차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뭐하고 있니?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따르면 직원들이 회사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있다. 직원들은 때때로 연간 보상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부여받습니다. 전형적인 경우, 그러한 옵션은 직원이 지정된 날짜에 지정된 가격으로 미리 결정된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직원이 일정 기간 동안 판매를 제한받을 수있는 반면 옵션은 주식이 옵션 가격 대비 가치가 상승한다고 가정 할 때 직원의 총 보상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주식으로 직원을 보상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방법은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또는 ESOP입니다. ESOP를 통해 회사는 직원을 대신하여 주식을 소유 한 직원 복리 후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금, 주식 공헌 또는 차입을 통해 신탁 기금을 지원합니다. ESOP는 개인 퇴직 계좌 또는 IRA와 같은보다 일반적인 퇴직 연금 제도를 다루는 동일한 미국 퇴직 법률의 적용을받습니다. 이러한 계획과 마찬가지로 ESOP는 과세 표준에 따라 자산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직원이 회사 주식을 현재 또는 퇴직 급여의 일부로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투자의 건전성을 측정하는 데 유사한 문제가 발생한다고 칸 오버랜드 파크의 재무 담당 고문 인 웬디 프레스 우드 (Wendy Prestwood)는 말합니다.


Prestwood는 "대부분의 직원은 주식을 제공받을 때 충분한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각 회사와 각 계획은 약간 다르므로 잠재적 이익뿐만 아니라 위험을 실제로 이해하려면 혜택 부서와 상담해야합니다."


주식 소유는 잠재적으로 엄청난 재정적 편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 주식 계획의 가치는 금융 횡재의 가능성이 아니라고 직원들에게주는 가장 큰 혜택 중 하나는 직원들에게 투자 할 수있는 기회 중 하나라고 Pa. Prussia의 Philadelphia Group의 자산 관리자 인 Nicholas Olesen은 말합니다. 회사에서 그들은 체계적인 저축 또는 연기 프로그램을 통해 일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Olesen은 실제로 이러한 계획의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성격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일부 계획은 직원의 기부금으로 인출되지만, 그 돈을 월급에서 자동으로 공제하면 현금이나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회사 주식 계획의 또 다른 이점은 직원들이 브로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할인 브로커를 생각하면 몇 달러에 불과합니다."라고 White는 말합니다. 그러나 장기간에 걸쳐 정기적으로 주식을 조금씩 구매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장기적으로 그 수수료를 무시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직원들에게 가장 큰 문제는 회사 주식을 사거나받을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바구니에 계란이 너무 많습니다."프레스 우드는 말합니다. 갑작스런 시장 변화로 인해 직원이 가장 필요로 할 때 둥지 알을 닦아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지침으로 Prestwood는 고객에게 자신의 포트폴리오 중 15 % 이상을 회사 주식으로 보유 할 것을 권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수치조차도 높을 수 있으며 직원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의 나머지 부분, 퇴직 일정 및 미래의 재정적 필요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주의해야합니다.


"회사가 계속되면 직장과 퇴직금을 한꺼번에 모두 잃게 될 것이므로 그 상황에서 포트폴리오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스스로 자문해야합니다."라고 Prestwood는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각화되어 있다고해도, 당신의 회사는 좋은 투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곳에서 일하지 않으면 그 주식을 살 것인지 물어보아야 만합니다. 대답이 '아니오'라면, 고용주가 그것을 이용할 수있게 해주는 것이 좋지만, 지나칠 수는 있습니다."라고 White는 말합니다.


직원이 구매하는 회사 주식이 돈을 벌면 최종적으로 세금 계산서가 생기고 간단한 문제는 아닙니다.


"ESOP를 통해 근로자가 소득을 연기 할 수는 있지만, 근로자는 기명 또는 판매 될 때 직원의 세금에 상당한 금액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라고 Olesen은 말합니다. "직원의 기본 소득이 매년 증가해야 ESOP의 소득을 늘릴 수 있습니다. 특히 기초 자산이 크게 늘어난다면 직원을 더 높은 세금 군으로 옮기고 대체 최소 세금으로 타격을 입히고 특정 세금을 잃을 수 있습니다 공제하여 전통 또는 로스 (Roth) IRA 기부금을받지 못하게하십시오. "


스톡 옵션 행사는 자체적 인 세금 문제도 제시합니다. "스톡 옵션을 통해 많은 돈을 벌 수는 있지만 세금 문제는 매우 복잡하며 사람마다 크게 다를 것입니다."프레스 우드 (Prestwood)는 말한다. "직장에서 스톡 옵션을 얻는다면 회계사와 이야기하고 싶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